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용,포르쉐 911 터보 레이싱 휠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이머들은 가상 질주를 즐기며 꿈의 드라이브를 열망해왔다. 최첨단 입력장치 제조업체인 파나텍(Fanatec)사는 포르쉐 팬들과 게이머들을 겨냥해 PC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PS3)용 포르쉐 911 터보 레이싱 휠(Porsche 911 Turbo Racing Wheel)을 출시, 실감나는 레이싱을 제공할 계획이다.


운전대는 가죽으로 마감되었고, 미세조정이 가능한 액정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을 즐기는 동안의 민감도 혹은 진동효과(Force Feedback)와 같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마부치(Mabuchi) RS 550 모터는 모터 진동을 자극시켜주는 운전대에 추가적인 진동효과 작동장치를 장착해 초강력 진동효과를 보장한다.


또한 운전대는 900°, 360°, 180° 혹은 1°의 간격으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도의 미세 조정이 가능하다. 실감 나는 이동감각을 주는 순차적인 6+1 스피드 H-패턴의 두 개의 별도 이동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조명이 들어오는 버튼은 운전대가 플레이스테이션 혹은 PC에 연결되어 있을 때 각기 다른 상징기호를 표시한다. 이 제품은 게이머에게 운전대와 페달에 무선 USB 기술을 제공하며, 매끄러운 벨트구동으로 실감나는 드리이빙의 느낌을 전달해준다.


포르쉐 열쇠모양의 1GB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함께 제공되며, 이 드라이브에는 운전대 운행 및 매뉴얼이 저장되어 있다. 무선 페달은 진짜와 같은 클러치 페달로 부드러운 엔진정지 기능의 감속저항과 브레이크 작동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운전대 자체는 우수한 자동차용 가죽으로 덮여 있어 게임을 하는 동안 실제 포르쉐를 주행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들 게임에는 그란 투리스모 5(Gran Turismo 5), 프롤로그(Prologue), 레이스드라이브(Racedriver), GRID와 알팩터(rFactor) 등이 있다.


포르쉐 911 터보 레이싱 휠은 5월 초 파나텍(Fanatec)의 웹 사이트에서 독점 판매되며 가격은 349.99달러이다.


출처 Gizma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