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펜탁스(PENTAX)에서 화이트 더블 줌 K2000 DSLR을 한정 발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펜탁스(PENTAX)에서 화이트 더블 줌 K2000 DSLR을 한정 발매


본체와 렌즈는 밝은 흰색으로, 테두리는 블랙으로 처리한 깔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DSLR을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용이라 특히 초보자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 펜탁스 K2000은 펜탁스 K2000 바디, 화이트 smc 펜탁스 DA L 18-55mm F3.5-5.6 AL 렌즈, 화이트 smc 펜탁스 DA L 50-200mm F4-5.6 AL 렌즈로 구성되어 있다.


펜탁스 K2000은 고화질 디지털 사진을 원하는 DSLR 초보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화한 쉽고 간편한 작동법이 특징이다. 펜탁스가 개발한 사용하기 쉬운 오토 픽처(Auto Picture) 모드가 내장돼 있다. 오토 픽처 모드에서는 인물사진, 풍경사진, 매크로, 액션, 야간사진 등의 모드를 선택해 각 상황에 맞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DSLR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전용 도움말 버튼이 있다. 이 작고 가벼운 카메라 안에 학습 기능까지 내장돼 있어 DSLR 초보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화이트 펜탁스 K2000에 새로 추가된 기능으로는 10.2 메가픽셀 CCD, 2.7인치 와이드 뷰 고해상도 LCD, 한 손으로 작동이 가능한 초소형 디자인 등이다.


최신 K 시리즈 DSLR에서 볼 수 있는 펜탁스가 개발한 손 떨림 보정 기술도 탑재했다. 펜탁스 손 떨림 보정 기술은 셔터 속도가 느리더라도 선명한 영상을 보증한다. 물론 먼지제거기능도 내장돼 있다.


출처
http://www.pentaximaging.com/news/1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