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크리스털로 장식한 아이팟 나노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골드지니(Goldginie)와 엘튼 존 에이즈 재단(Elton John AIDS Foundation)이 손잡고 출시한 이 아이팟은 전 세계 에이즈 환자들을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으로 판매액의 12.5%는 재단에 기부된다.


8GB와 16GB 두 가지로 나왔고, 색상은 검은색, 파란색, 녹색, 오렌지색, 분홍색, 보라색, 빨간색, 은색, 노란색으로 나왔다. 각 색상마다 100개만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사고 싶은 사람들은 서둘러야 한다. 구입은 엘튼 존 에이즈 재단과 셀프리지스 백화점, 그리고 골드지니 웹사이트(Goldginie.com)에서만 가능하다. 주문하는 모든 분들께 특별히 CD(Rocket Man: The Definitive Hits CD) 한 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팟 앞면을 250개 이상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했고, 뒷면에는 최신 레이저 기술을 이용해 엘튼 존의 사인을 새겨 넣었다.


이 아이팟 나노는 눈이 부실정도로 멋진 제품이다. 1년간 제품 보증도 된다. 남들과는 다른 아이팟을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이 아이팟을 구입하면 엘튼 존 에이즈 재단이 지원하는 4대륙 15개국의 에이즈 프로그램을 돕는 일이라고 하니 좋은 일도 할 수 있어 기쁨이 배가 된다. 엘튼 존 에이즈 재단은 엘튼 존 경이 1993년 에이즈 환자들을 돕기 위해  설립한 자선단체이다.


8GB의 가격은 399.99파운드, 16GB는 449.99파운드이다.
 

출처 http://goldgenie.com/elton-john-ipod-starburst.php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