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사용이 편리한 상세지도가 탑재된 익스트림 내비게이션 'COWON L3'를 오는 2월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COWON L3'는 GPS가 본체에 매립되어 매혹적인 유선형 바디를 지닌 슬림 &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깔끔하고 심플한 프론트 라인과 은은한 불빛의 터치 버튼은 마치 차량을 고급스럽게 장식해주는 인테리어 소품과도 같은 느낌을 준다.

또한 WVGA 800x480 7인치 와이드 LCD를 탑재하여 더욱 쾌적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최적의 길 안내를 제공하는 아틀란 위즈의 최신 맵이 탑재되어 누구라도 손쉽게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다. 아틀란맵은 한국도로공사와 네이버 등에도 공급되고 있는 맵으로 10m수준까지의 상세 검색이 가능하고, 총 9가지의 다양한 모드의 지도 중 고객이 원하는 형태와 축척으로 맵 2개를 동시에 띄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듀얼맵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고 정확하게 길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초정밀 지도인 아틀란맵은 번지수 표시는 물론 건물을 가볍게 터치만 하면 목적지 건물의 층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한 X-ray 3D 기능, 자체 최적 알고리즘에 의한 추천경로별 비교검색이 한번에 가능한 경로마법사 등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불어, 급가속/급감속 경고와 주행 거리 및 평균 연비, CO2 배출량 등 주행관련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해 차량의 연비를 향상시켜주는 에코 드라이브 기능과 전국 12,000여개 주유소의 실시간 가격정보 및 위치 안내 기능으로 유류비 절감에도 훌륭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외에도 TPEG 모델의 경우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입수하여 최적의 주행코스를 안내해주는 것은 물론, 도로별 공사현황 등 교통상황에 직결되는 중요한 현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유고정보까지 갖추고 있어 최적의 경로로 가장 빠르고 편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COWON L3'는 코원의 제품답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로도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다. DMB, 영화, 음악,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는 In-Car Entertainment System이 탑재되어 길 안내시에도 멀티태스킹으로 보다 즐거운 드라이빙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차세대 음장인 BBE+를 탑재하였고 부가기능으로는 카오디오를 통해 멀티미디어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FM 트랜스미터,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지원하는 차계부, 텍스트와 그래픽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책뷰/만뷰 기능 등을 지원한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COWON L3'는 디자인뿐 아니라 맵 등 핵심기능들을 새롭게 단장한 신개념의 익스트림 내비게이션"이라며 "제품 성능과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으로 내비게이션 시장에서의 선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코원시스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