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MP3플레이어와 스피커 겸 충전장치로 사용 가능한 전용 도킹스피커가 기본으로 제공돼,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MP3플레이어 소니 워크맨 ‘NWZ-S636FK’(4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워크맨 NWZ-S636FK는 산뜻한 핑크컬러의 제품으로, MP3플레이어 본체와 동일한 핑크컬러와 둥근 유선형 버튼 디자인을 세련되게 매칭시킨 타원형 도킹스피커가 함께 제공된다. 특히 소니의 인기만점 13.5mm EX 번들 이어폰으로 즐기는 밀폐형 개인 음악감상은 물론 친구들과 도킹스피커로 즐기는 개방형 음악감상이 언제든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듣거나 음악의 분위기를 상황에 맞게 십분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워크맨 NWZ-S636FK의 도킹스피커는 가로/세로/폭이 각각 약 15cm, 10cm, 2cm에 불과하고 무게 또한 140g으로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별도의 전원공급 없이 NWZ-S636FK의 배터리만으로도 최대 16시간까지 음악재생이 가능해 외부에서도 여유롭게 스피커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도킹스피커는 슬림하고 실용적인 액자형 디자인을 채택해 접지면이 6cm에 불과하며, 이동 시에는 뒷면의 스탠드를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도킹스피커에 충전 케이블만 연결시키면 NWZ-S636FK를 위한 충전용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도킹스피커 제품들과 달리 스피커 자체에 볼륨 조작버튼을 장착시켜 편리하게 볼륨조작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 워크맨 NWZ-S636FK는 수백 곡의 음악을 MP3플레이어 안에 한꺼번에 저장하는 MP3플레이어 사용자들도 분위기에 따라 듣고 싶은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니 워크맨의 스마트 자동선곡 기능 ‘센스미 채널(SenseMe™ Channels)’도 탑재했다. 센스미 채널은 자동으로 각 음악의 분위기, 속도, 톤을 분석해 비슷한 스타일의 곡들을 하나의 재생목록으로 모아주는 기능으로, 시간대 별 어울리는 음악, 라운지 (Lounge), 릴랙스(Relax), 업비트(Upbeat), 팝 발라드(Pop Ballad) 등 11개의 자동 분류채널을 선택해 원하는 분위기와 스타일의 곡들만 선택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도킹스피커에 장착해 음악을 감상할 때에도 최적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는 소니 고유의 ‘클리어 오디오 기술 (Clear Audio Technology)’을 탑재해 원음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교한 고음과 깊고 부드러운 저음을 정확하게 구현한다.

그 밖에도 워크맨 NWZ-S636FK는 2형(5.08cm) QVGA LCD 스크린을 탑재해 초당 30프레임의 고화질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고, 소니 워크맨 특유의 장점인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최대 40시간의 연속 음악 재생, 10시간의 연속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이상운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 워크맨 신제품 NWZ-S636FK는 이어폰으로 즐기는 개인적인 음악감상 외에도 주변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MP3플레이어+이어폰 이라는 기존 틀에 새로운 음악공유 가치를 더하는데 의미를 둔 제품“이라며, “이번 워크맨 NWZ-S636FK는 산뜻한 색상으로 매칭되는 초소형 도킹스피커로 집안에서는 물론 야외활동 중에도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고 더불어 스테레오 시스템을 휴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워크맨 신제품 NWZ-S636FK는 5월 11일부터 전국 하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1만 9천원이다. 워크맨 NWZ-S636FK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소니 워크맨 NWZ-S636FK


뉴스출처: 소니코리아
TA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