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일본 후지쯔(Fusitsu) 약 3.4인치 크기 커다란 터치스크린 장착! 후지쯔 ‘F-09A'휴대폰

반응형

일본 후지쯔(Fusitsu)에서는 약 3.4인치 크기의 커다란 터치스크린 패널을 자랑하는 최신형 모델인 ‘F-09A'를 선보였다. 기존의 폴더형 전화기와는 달리 좌우로 회전이 가능한 슬라이드형 스크린을 채택하였으며 8.1메가 픽셀의 오토 포커스 카메라를 내장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뿐만 아니라 운동량을 측정할 수 있는 엑서사이즈 모니터(Exercise Monitor), 지자기 센서와 GPS를 이용하여 길찾기와 거리측정이 가능한 로케이션 레이더(Location Radar)와 같은 최첨단의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고속(7.2Mbps) 포마(FOMA)방식이어서 무선 데이터 통신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기능도 갖췄으며, 3G 방식과 GSM 방식 모두 호환 가능하다.


3.4인치 크기의 터치스크린이라 화면이 넓고 커서 눈이 편안하다. 그 외에도 키패드를 통하지 않고도 직접 스크린을 눌러 문자와 메모를 남길 수 있다. 반대로 키패드를 통한 입력방식이 편한 사람들을 위해 키패드 입력기능도 그대로 살려 두었다.


기존 제품들은 인터넷 서핑이나 TV 시청을 위해서 여러 번 메뉴 조작을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반면 ‘F-09A'는 스크린을 수평으로 회전시키면 인터넷 서핑이나 TV 시청 모드로 즉시 전환이 가능하다.


출처 http://pr.fujitsu.com/jp/news/2009/06/4.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