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위의 사전 누리안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많은 콘텐츠를 탑재한 X15를 신제품으로 출시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어암기를 위하여 별도의 기기를 구입하기 보다는 누리안 X15로 전자사전과 단어암기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모르는 단어를 전자사전에서 찾고 단어장에 저장하면 단어학습기능으로 암기학습까지 단어공부의 처음부터 끝까지 X15로 해결 할 수 있다.

뜻을 보고 단어의 빠진 부분을 채우는 단어학습, 뜻이나 힌트를 보고 맞는 단어를 찾는 4지선다형 선택테스트, 헝클어진 문장을 어순에 맞게 재 배열하는 작문테스트, 자신이 선택한 단어로 구성된 단어장으로 단어시험을 보는 단어장 테스트, 원어민 발음과 자신의 발음을 비교하는 이지학습 등 어학 학습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어휘를 포함한 9만8천여개의 표제어와 3만개의 숙어를 포함한 활용도 높은 넥서스 영한 사전이 추가 되어 총 80권의 방대한 콘텐츠를 탑재하였고 각 영역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인기 사전만을 탑재하여 콘텐츠의 양과 질을 모두 충실하게 반영하였다.

동급 전자사전 최초로 영한/한영/영중/중영 번역기를 기본 탑재 하여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문장 번역이 가능하고 상황별회화 및 무역회화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문장을 확인하여 회화능력 향상 및 해외 여행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다.

3.5인치 24bit 컬러 터치 LCD를 채택하였고 터치스크린 입력 방식과 전체화면에서 펜베이스를 지원하여 한자나 중국어, 일본어도 간편히 빠르게 입력 할 수 있으며 SPEED SEARCH BAR에서 통합검색을 통해 60종의 사전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다.

누리안 X15는 내장 4GB에 SD슬롯을 통해 최대 32GB(SDHC)의 확장성을 가지며 판매가격은 21만9천원이다.

사진설명: 전자사전과 단어암기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누리안X15’


뉴스출처: 한누리비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