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증맞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이 장착된 뮤직 플레이어가 선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일본의 마우스 컴퓨터(Mouse Computer) 사는 오늘 2GB 메모리가 내장된 ‘헬로키티 크리스털 뮤직 플레이어’의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 출시되는 뮤직 플레이어는 3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되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뽐낸다.


신제품 뮤직 플레이어에는 특수 고안된 오디오 Technica 이어폰이 들어있으며, 일반, 클래식 재즈, 팝 및 록 등 5 EQ 사전 조절 기능이 가능하다. 헬로키티 크리스털 뮤직 플레이어는 MP3와 WMA 포맷을 지원하며, 재생 프리퀀시는 40Hz ~ 20kHz이다. 출력은 13mW × 2ch, S / N 비율은 90dB을 나타낸다.


기본적인 조절 버튼에는 재생, 정지, 빠르게 앞으로 감기, 뒤로 감기와 볼륨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뒤편에 위치한다. 또한 USB 2.0 인터페이스 플레이어로서 드래그(drag) 및 드롭(drop)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에 포함된 USB 케이블의 커넥터 부분에는 헬로우 키티 그림이 인쇄돼있으며 헬로우 키티 스와로브스키 장식 뮤직 플레이어의 크기는 47.2 × 18.0 × 37.5mm이며 무게는 19g이다.


10시간 동안 지속적인 재생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본 제품은 일본에서 10월 30일 출시되며 가격은 대략 13, 800엔($150)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http://www.fareastgizmos.com/mp3/hello_kitty_swarovski_studded_music_player.php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