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뽀로로 넷북(NC110-Proro)

▣컴퓨터/노트북 2012.02.02 00:46 Posted by IT곰탱이 곰탱이it


삼성전자는 ‘뽀통령’으로 불리며 어린이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뽀로로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뽀로로 넷북(NC110-Proro)’을 출시한다.
 
뽀로로 넷북은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 전면 디자인과 다양한 뽀로로 전용 콘텐츠가 가장 큰 특징이다.
 
총 114편에 달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1·2·3의 에피소드 동영상을 비롯해 총 6종의 ‘뽀로로 퍼즐 맞추기’ 게임과 12종의 ‘뽀로로 색칠놀이’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콘텐츠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뽀로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1형의 작은 크기와 1.17kg 가벼운 무게로 작은 가방은 물론 핸드백에 넣어 휴대하기 쉽다.
 
저전력 설계의 인텔 뉴 듀얼코어 아톰 프로세서와 HDMI 등의 최신 기술이 탑재되어 인터넷 접속, 문서 작업과 콘텐츠 재생 등 자유로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송성원 전무는 “뽀로로 넷북은 어린 자녀를 둔 신세대 부모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유아용 컨텐츠와 편리한 휴대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뽀로로 넷북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뽀로로 미니 스티커북·뽀로로 인형·지니키즈 온라인 3개월 이용권·유선마우스 등 어린이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한다.
 
2월 6일 국내 출시하며, 출고가는 50만 9천 원이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