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라운드

반응형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High-Premium폰 ‘갤럭시 라운드’를 10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High-Premium폰 ‘갤럭시 라운드’를 10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라운드’는 5.7인치 Super-AMOLED 곡면 디스플레이의 특징을 살려 제품 전체가 좌우로 오목하게 휘어진 모양을 하고 있다. 파지하는 손바닥의 곡선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휘어져있어 손에 착 달라붙는 편안한 느낌을 주며, 통화 시에도 귀와 볼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감을 준다.


사양은 2.3GHz 쿼드코어 · 3GB RAM ·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갤럭시노트3와 유사하지만, 유리 대신 플라스틱으로 된 곡면 디스플레이의 장점으로 갤럭시노트3 대비 두께가 0.4mm 얇으며, 무게도 약 10% 가볍다. (7.9mm / 154g)


‘갤럭시 라운드’는 딱딱한 평면화면의 기존 스마트폰과 확연히 구별되는 개성과 유선형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차별화된 스마트폰을 원하는 테크 프론티어 계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SK텔레콤은 밝혔다.


더불어 ‘갤럭시 라운드’는 SK텔레콤의 LTE-A와 1.8GHz 광대역 LTE를 모두 지원해 최대 150Mbps의 빠른 무선데이터 성능을 제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