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아파트에 100Mbps 엑스피드 광랜 추천해 주세요!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달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광랜 서비스 조회 및 설치 추천 이벤트 실시
IPTV 및 컨버전스 서비스의 기반인 광랜 커버리지 확대 차원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고객이 거주하는 아파트에 100Mbps급 '엑스피드 광랜'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광랜 미설치 아파트에 대해 설치 추천을 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100Mbps 엑스피드 광랜 조회 및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 집 100메가 엑스피드 광랜 서비스가능 조회'와 '우리 아파트 LG파워콤 광랜 인입 추천'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리 집 100메가 엑스피드 광랜 서비스 조회' 이벤트는 고객 자신의 집에 100Mbps급 광랜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1명), 20만원권(2명), 10만원권(3명)을 제공한다.

'우리 아파트 LG파워콤 광랜 인입 추천' 이벤트는 고객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에 광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아파트의 주민대표 또는 관리소장 등 설치 협의가 가능한 사람의 동의를 얻어 추천하면 된다. 추천을 통해 LG파워콤의 엑스피드 광랜 서비스 제공이 이뤄질 경우 추천 고객에게 아파트 규모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최대 20만원권을 증정한다.

100Mbps의 엑스피드광랜 서비스는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속도로 동영상, 음악, 온라인게임, 대용량 파일 송수신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양방향 서비스에 적합하며 모뎀 및 추가 접속장비가 필요하지 않아 사이버아파트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LG파워콤은 1월말 현재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의 54%인 94만명의 광랜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르면 내달 중 광랜 100만 가입자 돌파가 예상되고 있는데다 전국 아파트의 약 90%인 광랜 커버리지를 연말까지 100% 수준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향후 본격화될 IPTV를 비롯한 컨버전스 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을 위해서는 고속의 인터넷서비스가 기반이 되어야 한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안정적인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광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커버리지를 확대해 나가기 위한 차원"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