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헤드폰처럼 보이는, 산코(Thanko)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 플레이어,MP3플레이어와 FM튜너가 내장
산코(Thanko)사가 야심차게 새로 선보인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 플레이어는 얼핏 보기엔 흔한 무선 헤드폰처럼 보이지만, 아담한 소형 디자인과 달리 그 속에는 MP3플레이어와 FM튜너가 내장되어 있는 FMP3 플레이어이다.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플레이어는 2GB의 플래시 메모리가 제공되어 선별해 저장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반복되는 음악이 지겨울 때에는 FM라디오로 전환해 실감나는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FM라디오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고 해서 조작방법이 복잡한 것도 아니다. 왼쪽 귀부에 MP3플레이어와 FM라디오를 선택할 수 있는 스위치가 부착되어 있어 간단하게 기능을 전환시킬 수 있다. MP3플레이어는 기존 버터플라이2 모델과 동일하게 오른쪽에 위치한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바로 곡이 재생된다. 라디오도 마찬가지로 왼쪽에 위치한 RUN버튼을 눌러 자동선곡하거나 다이얼식으로 볼륨을 제어할 수 있다.
USB 케이블 연결로 음악파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엑셀, 워드, 이미지 등과 같은 데이터 전송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3.7V의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배터리 완충 시에는 연속 3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버터플라이 FMP3플레이어의 무게는 60그램이며, 판매가격은 4,980엔이다.
출처 http://www.fareastgizmos.com/mp3/thanko_butterfly_fmp3_player.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