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긴급 메시지를 바로바로 보내는 NEC M155 메신저 시계 폰!

곰탱이it 2009. 1. 20. 18:43
반응형

통신기기분야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는 일본의 니혼전기주식회사(NEC)는 최근 매우 정교하며 착용이 간편한 무선 통신기기 'M155 메신저'를 선보였다. 이로써 NEC사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새로운 기준을 설정했으며 다시 한 번 혁신의 선두주자임을 전 세계에 알렸다.


NEC 사의 M155 메신저는 정교하게 만들어진 무선 통신기기로 전문 건강관리와 서비스 업무 환경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작은 손목시계 모양으로 착용이 간편하여 이동이 많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이동성과 접근성, 유연성 및 편안함을 제공한다.


통신 기기로서의 기능 이외에도 M155는 스피커폰 커뮤니케이션과 개인적인 알람 장치 기능도 함께 갖추었다. 또한, M155 메신저는 DECT(코드 없는 전화) 사용자가 모바일 메시징과 스피커폰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할 때 가장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M155 메신저의 디스플레이에는 세 줄까지 내용이 나타나며, 손목이나 목에 손쉽게 착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사용자는 필요할 때 언제든지 M155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통화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M155 메신저는 NEC사의 PBX와 메시징 어플리케이션과 자연스럽게 통합이 가능하다.


M155 메신저는 병원이나 호텔처럼 종업원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알람 정보를 많이 보내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장치다. M155 메신저는 이동 중인 사용자에게 언제든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즉, 메시지 전달이 가장 중요한 환경에서 M155 메신저는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기기로서 사용자의 높은 요구 수준을 충족시킨다.


출처
http://content.nec-philips.com/hq/pressrelease/1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