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실속파들을 위한 ‘휘슬폰’ 출시
LG전자, 실속파들을 위한 ‘휘슬폰’ 출시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의 절묘한 조화!!”
LG전자, 실속파들을 위한 ‘휘슬폰’ 출시

LG전자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한 폴더형 2G 휴대폰 ‘휘슬(Whistle, 모델명: LG-LV7500)’을 LG텔레콤을 통해 28일 출시한다.
휘슬폰이라는 애칭은 제품 측면이 호루라기를 연상케 해 붙여졌으며, 직선과 유선형이 절묘하게 조화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이 뛰어나다.
이 제품은 화이트, 다크 네이비, 핫핑크, 스카이블루 등 4가지 색상이며, 2G 휴대폰으로 자신이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
앞면에 115개의 숨은 발광다이오드(LED)를 배치해 기본 저장된 40개 이모티콘 외에도 나만의 이모티콘을 자유롭게 만들어 설정할 수 있다.

휘슬폰은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문자메시지(SMS) 관련기능을 강화했다. ▲자동 문장 완성, ▲예약 문자 발송, ▲일정관리메뉴에서 문자자동발송 기능 등을 추가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이밖에 오즈(OZ) 서비스와 함께 경제적 소비습관을 돕는 지출 관리부, 차계부, 더치페이 등 다양한 금전 관리 기능을 탑재했으며, 중국, 캐나다, 홍콩 등 18개국에서 자동로밍을 지원한다.
휘슬폰은 40만원대 초반의 가격에 출시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휘슬폰은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이 조화된 제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LG전자 CYON ‘휘슬(Whistle, 모델명: LG-LV7500)’ 주요 제원 ▣
- 컬러: 화이트, 다크 네이비, 핫핑크, 스카이블루 4종
- 크기: 102.8 (L) x 51.5 (W) x 14.9 (T) mm /
- 내부 디스플레이: 2.4인치 QVGA (240x320) TFT
- 외부 디스플레이: LED Dot Display (5x23)
- 음원: 64화음
- 배터리: 800mAh × 2개
- 연속통화: 약 150 분 이상
- 연속대기: 약 150 시간 이상
- 제품가격: 40만원대 초반
- 기타 기능: 오즈(OZ), Music ON, Web Viewer, e-mail, S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