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비디오

산요코리아, 910만 화소 디지털 무비카메라 작티 'VPC-CG9'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4. 28. 16:3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보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디지털 무비카메라
910만 화소 CMOS 채용, 고해상도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
산요 홈페이지 내 일반인 대상 리뷰어 모집 이벤트, 온라인 쇼핑몰 내 상품평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 실시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니시베 스구루, 이하 산요코리아)는 보급형 디지털 무비카메라 '작티 VPC-CG9'을 국내에 선보인다.

무게가 188g에 지나지 않는 초소형 디지털 무비카메라 VPC-CG9은 초보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설계됐다. 둥글게 디자인된 손잡이는 한층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버튼의 크기 역시 한층 커져 보다 쉽게 조작 할 수 있다. 대형 63.5mm(2.5인치) LCD 모니터에 담긴 메뉴는 한층 쉽고 직관적으로 개선됐다.

VPC-CG9는 성능 면에서도 광학 5배줌 렌즈와 910만 화소의 CMOS 센서를 장착, 고해상도 사진 촬영과 640x480, 60fps에 이르는 고화질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초당 5장의 속도로 10장까지 촬영할 수 있는 고속 연사 기능 및 최단 1cm까지 접사가 가능한 슈퍼매크로(Super Macro)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선명한 접사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동영상에 강한 산요 작티 시리즈의 명성을 잇고 있는 VPC-CG9은 높은 압축률의 MPEG-4 AVC/H.264 영상 포맷을 채택하여 사용자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화질과 더욱 길어진 레코딩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동영상 촬영 중에도 셔터 조작만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동영상 녹화 시에 바람 소리 등의 잡음을 줄여주는 기능 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12명까지 얼굴을 인식하는 얼굴 인식 및 카메라 회전 시의 진동까지 최소화하는 손떨림 방지 등 편리한 작동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보급형 디지털 무비카메라 VPC-CG9의 한국 출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사용자 편리를 더욱 고려하여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쉽고도 강력한 사진/동영상 촬영 기능을 접목한 제품으로서, UCC 열풍을 타고 동영상을 처음 찍고자 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으리라 기대한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산요코리아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리뷰이벤트, 배터리 증정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리뷰 행사의 경우, 제품 리뷰를 희망하는 리뷰어 6명을 선발하여 리뷰를 진행할 수 있도록 VPC-CG9을 열흘 간 대여한 후, 리뷰 우수자를 선정하여 제품 증정 및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산요코리아 홈페이지(www.sanyokorea.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5월 말까지 GS 이숍, CJ몰 등 같은 온라인 쇼핑몰과 지마켓, 옥션, 11st 등 오픈 마켓에서 VPC-CG9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는 등 제품 출시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 클릭! 산요 디카, 멀티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