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캐논 ] 귀엽고 사용법이 쉬운 ‘바구니 모양’의 소형 포토 프린터 미국 내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19. 17: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국의 캐논사의 제품에 열광하는 소비자들이 충분히 즐거워할만한 소식이 있다. 캐논사는 자사의 귀엽고 사용법이 쉬운 ‘바구니 모양’의 소형 포토 프린터의 미국 내 출시를 발표했다.


2 종의 셀피(Selphy) CP760과 CP770 포토 프린터는 어린이를 비롯해 누구든지 조작하기 쉽다. 캐논의 독자 기술인 적층 공정(lamination process)을 통해 이미지 블리딩(image bleeding), 지문이나 얼룩 남김이 없는 최고 품질의 이미지를 출력할 수 있다. CP770 모델은 2.5인치 고화질 LCD 모니터를 장착하고 있어 인쇄에 앞서 이미지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염료승화(dye-sub)방식을 채용한 2종의 새로운 포토 프린터들은 휴대폰이나 기타 휴대용 장비에 연결할 수 있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무선 적외선 신호를 통해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우수한 품질의 이미지 출력이 가능하다. 선택사양의 캐논 BU-30 블루투스 어댑터를 이 신제품 프린터에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훨씬 더 수월하게 인쇄할 수 있다.


셀피 CP760과 CP770의 소매가격은 각각 100달러와 150달러이다. 이 신제품 포토 프린터들은 조만간 미전역의 소매점에서 시판에 들어갈 예정이다.


출처 Gizmo Wat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