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18개월, 배터리 수명 , 로지텍, 오~래 가는 무선 레이저 마우스 ‘V550 나노’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20. 16:5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무선 마우스에 대한 수요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런데 이동할 때 마우스를 별도로 챙겨서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문제였다. 로지텍(Logitech)에서 이런 문제를 해결한 노트북용 무선 레이저 마우스 ‘V550 나노(Nano)’를 출시했다.


V550 나노는 클립을 이용해 노트북에 붙여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부엌에서 거실로, 사무실에서 회의실로, 어디든지 이동할 때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마우스이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아주 앙증맞은 V550 나노 리시버이다. 나노 리시버는 겨우 8mm 튀어나와 있어 어디에 달려있는지 거의 티도 나지 않는다.


그러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18개월이나 되는 배터리 수명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로지텍의 무선 레이저 마우스 중 가장 우수하다. 또한 V550 나노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전원을 꺼 자동으로 전력 소모량을 줄인다.


깔끔한 디자인에 오래가는 건전지로 인해 V550 나노는 노트북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과 유럽시장에 8월말부터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59.99달러이다.


출처 http://www.logitech.com/index.cfm/mice_pointers/mice/devices/4611&cl=us,en?WT.ac=mb|4796||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