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비상용 휴대폰 충전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1. 14. 16:3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이 휴대폰을 소유한 전세계 17억 인구중 한 사람이라면 다 떨어져가는 휴대폰 배터리를 보며 충전할 길이 없어 낭패감을 느낀 적이 분명 있을 것이다. 앞으로 이고 비상용 휴대폰 충전지(eGO Emergency Mobile Phone Battery)가 이러한 낭패에서 우리를 구원해 줄 테니 기대하시라! 이 작고 휴대하기 간편한 배터리는 지갑에도 쏙 들어가고 자동차 사물함에 넣고 다닐 수 있으니 비상용으로는 그만이다.


제조사 이투고 리미티드(e2GoLimited)는 “모든 이고 배터리는 표준형 노키아(Nokia) 어댑터에 맞도록 제작되었다.”며, “이고 배터리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배터리가 떨어져간다고 표시되는 휴대폰의 AC 소켓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노키아가 아닌 다른 브랜드 휴대폰의 경우는 맞는 이고 어댑터에 먼저 끼워서 휴대폰에 끼우면 된다. 이고는 휴대폰 주전원이 소진되었을 때 전력을 높여주도록 디자인 된 배터리이다. 휴대폰 하나를 완전히 충전하기 위한 것은 아니라는 의미이다. 이고 배터리는 최대 통화시간 8시간, 최대 대기시간 60시간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45분 충전하면 대략 30분 동안 통화할 수 있고 120분 대기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고 비상용 배터리는 두말할 것도 없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Trend Hunter


[MP3/핸드폰] - 애니콜 쥬얼리폰 SCH-W3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