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한국코닥, 초고속 사무용 스캐너 ‘스캔메이트 i1120’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9. 11. 10:4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코닥(대표 안희균, www.kodak.co.kr)은 컴팩트한 사이즈에 초고속 속도를 지원하는 코닥 ‘스캔메이트(ScanMate) i1120 스캐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캔메이트 i1120 스캐너’는 빠른 속도와 고해상도 스캔을 요구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컬러, 흑백 상관 없이 문서의 경우 분당 최대 20장, 양면 이미지의 경우 40장의 초고속 스캔이 가능하다. 최대 1200dpi의 고해상도를 지원하여 문서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선명한 이미지 처리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사용 편의성 제고와 다양한 부가기능 장착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소 명함 사이즈부터 A4 사이즈 및 최대 86Cm의 긴 문서까지 스캐너에 넣어주기만 하면 작업이 이루어진다. 50매까지 한번에 급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급지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문서 걸림으로 인한 시간낭비와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다량의 문서를 한꺼번에 작업할 때 기울어진 스캔이미지를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자동 기울기 보정’기능과 데이터가 없는 빈 페이지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지워주는 ‘자동 빈페이지 삭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업무의 효율성 또한 높여준다.

스캐너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스마트 스캔(Smart Scan) 버튼 하나만 누르면 파일출력, 이메일, 팩스 작업 및 TIFF, PDF, JEPG 파일 변환 등 9가지의 다양한 작업 결과물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코닥의 독자적 이미지 구현 기술인 퍼펙트페이지(Perfect Page) 기술을 탑재하여 문서 및 이미지가 구겨지거나 색이 바래는 등 일상 생활에서 발생 가능 한 다양한 문서 훼손 문제점을 보완하고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출시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한달 간 다나와, 컴퓨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스캔메이트(ScanMate) i1120 스캐너’를 구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SK 5만원 권 상품권을 지급하며, 구매 후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베스트 사용후기로 채택된 5명에게는 코닥의 최신 디지털카메라를 증정한다.

고속 및 고해상도 스캔 및 문서 이미징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코닥의 안희균 대표는 “‘스캔메이트(ScanMate) i1120 스캐너’는 뛰어난 성능 및 컴팩트한 사이즈와 경제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라며 “고속 및 고해상도 스캔 작업이 필요한 기업, 공공기관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한국코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