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최대 이동통신 기기업체 모토롤라(Motorola)사는 명품 시계와 수공예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새로운 형태의 휴대폰 아우라(AURA)를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섬세한 디자인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기계장치, 사진같이 선명한 품질의 화면은 아우라를 더욱 완벽하게 만든다.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우라는 모바일 기기분야에서 세계최초로 원형 디스플레이의 시대를 열었다고 말할 수 있다.


기술적인 정밀함과 기계적인 우수성이 스위스에서 제작한 본체 베어링과 200개 이상의 부품과 결합하여 휴대폰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창조했다.


마치 사진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하는 화면 품질은 천 육백만개의 색깔이 한데 어울려 빚어내는 결과물이며 300 dpi 해상도를 자랑한다. 게다가, 업계 최초로 만들어진 둥근 형태의 액정 표시 장치를 통해 볼 때 더욱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흠집이 생기지 않는 보석으로 알려진 사파이어 크리스털 1 등급, 62 캐럿짜리 렌즈로 덮인 아우라는 한마디로 우아함 그 자체라고 말 할 수 있다.


섬세한 장인정신과 업계 최초 원형으로 만들어진 화면이 결합된 아우라는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어떤 제품보다 감각적인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다.


출처 http://www.motorola.com/mediacenter/news/detail.jsp?globalObjectId=10339_10268_2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