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소니(Sony)의 사이버 샷(Cyber-shot) DSC-G3<와이파이(Wi-Fi) 무선과 웹브라우저를 내장한 디지털카메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Sony)의 ‘사이버 샷(Cyber-shot) DSC-G3’은 세계최초로 와이파이(Wi-Fi) 무선과 웹브라우저를 내장한 디지털카메라이다. 지난해 최초로 4GB 플래시 메모리 드라이브를 내장하고 출시된 사이버 샷 DSC-T700에 와이파이 기능이 더해진 형태다.


T700과 마찬가지로 1,000만 화소인 DSC-G3은 4배 광학 줌 렌즈, 3.5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4GB 플래시 메모리, 추가 메모리 스틱(Memory Stick) 슬롯을 장착했다. 더불어 802.11g 와이파이 연결과 통합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이 무선 인터넷 기능이 바로 사진 애호가들이 가장 원하는 기능이다. 소니는 멋진 사진과 동영상을 찍자마자 바로 무선 기능을 이용해 사진·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촬영한 영상을 원클릭으로 업로드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3.5인치 터치 액정화면을 통해 웹 검색도 가능하다.


호텔, 식당, 커피숍, 공항 등 와이파이가 가능한 곳이면 사진과 동영상을 바로 공유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 컴퓨터처럼 이 카메라도 무료 핫스팟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DSC-G3에는 2012년 1월 31일까지 소니의 이지 업로드 홉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AT&T 와이파이 기능이 딸려있다. 따라서 고급 호텔이나 공항뿐 아니라 커피숍, 서점, 식당 등 수천여 곳에 달하는 미국전역의 AT&T 핫스팟 지역에서 와이파이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 업로드 기능뿐만 아니라, DSC-G3에는 카메라 안에 사진 편집 기능이 들어있어서 음악이 삽입되어있는 슬라이드 쇼를 제작할 수도 있다.


가격은 4GB 메모리에 500달러로 저렴한 편이다.


출처 http://news.sel.sony.com/en/press_room/consumer/digital_imaging/digital_cameras/cyber-shot/release/38265.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