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작고 세련된 HD급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

반응형

작고 세련된 HD급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 미리 만나고 닌텐도 DS Lite 받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급형 컴팩트 HD 듀얼카메라로 HD의 대중화 선언하는 작티 VPC-CG10 출시
예약 판매 기간에 선착순 300명의 구매고객에게 추가 구성품으로 닌텐도 DS Lite 및 산요 정품 케이스 증정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금일,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 출시를 앞두고 오는 3월 5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에서는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산요의 신제품을 한 발짝 일찍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추가 구성품으로 인기 게임기 닌텐도 DS Lite(화이트)와 산요 정품 케이스가 증정될 예정이어서 캠코더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CJ몰, GS이숍, 삼성몰, 신세계, G마켓, Hmall,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디엔샵, KT몰, 예스24, 알라딘, 교보핫트랙스 등의 인터넷 쇼핑 사이트에서 행사 참여 가능하며 배송은 2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단, 핑크색은 3월 5일부터 순차 배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2월 11일 신제품 라인업 발표회에서 선보인바 있는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은 지난해 출시하여 깜찍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큰 인기를 얻어왔던 보급형 제품 작티 VPC-CG9의 후속 제품으로 HD급 동영상 촬영 기능으로 무장, 한층 슬림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은 1/2.33인치 CMOS를 장착, 1,000만 화소의 사진과 초당 30매의 1280 x 720 사이즈의 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광학 5배 줌에 이전 모델보다 넓어진 최대 3인치의 와이드스크린 LCD를 착용하여 한층 넓은 화면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고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188g에 불과한 초경량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 발생할 지 모르는 재미있는 상황을 촬영해야 하는 UCC용 제품으로 적합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밖에도 초당 7장까지 촬영 가능한 고속 연사 기능,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 (3-Dimensional Digital Noise Reduction, 3DDNR)' 기능,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시 최대 12명까지 인식이 가능한 '얼굴 인식 기능' 등을 지원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등 총 4가지의 부드럽고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를 시작으로 보급형 제품부터 프리미엄급 제품까지 이제 산요의 모든 작티 라인업은 기본적으로 HD급 이상의 화질을 제공하게 되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며, "산요가 지난해 VPC-CG9까지의 CG라인 보급형 제품으로 소형 캠코더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면, 이제는 더 나아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휴대성과 고화질 HD급 성능을 겸비한 작티 VPC-CG10이 진정한 HD캠코더 시대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출처: 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