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폰인 '카드(CARD)' 모바일 폰

곰탱이it 2009. 4. 12. 16:3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의 리얼 폰 카드(Real Phone Card)사는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폰인 '카드(CARD)' 모바일 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그동안 저가 기기에서 발견할 수 없었던 독특한 기능을 다수 갖추었다. 특히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를 장착해 기존의 키패드를 없앨 수 있었다. 키패드 대신 넓은 평면에 브랜드, 로고 및 개인화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소프트웨어는 개별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도록 조정할 수 있으며 어떤 언어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기본적이며 단순한 기능을 원하는 10대나 노년층에게 적합한 휴대폰이다. 무게는 1.3 온스에 불과하지만 튼튼하고 방수기능까지 갖추어 비상시나 야외활동을 할 때 전용으로 사용하면 편리하다. 또한 저가형 휴대폰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일반적인 휴대폰과 비교되는 이 제품의 독특한 기능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겠다.


카드 휴대폰은 4가지로 사용 가능하다. 전화번호부에 기록된 번호와 연결되는 이름을 부르면 매우 빠르고 쉽게 상대방과 통화할 수 있으며, 개별 번호를 한 자리씩 불러도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 통화했던 30곳의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므로 이를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상 키보드를 사용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다.


출처 http://realphonecard.com/4.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