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수스, “성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절대지존 N50, 51 출시

아수스가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N시리즈의 신규 모델인 N50, N51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계 5위 노트북 판매 기업으로써 성능과 스타일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는 아수스는 이번 N 시리즈 출시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을 지속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EPEAT, EU Flower 환경 인증 마크 획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기능과 스타일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아수스 N 시리즈는 슈퍼 하이브리드 엔진(SHE; Super Hybrid Engine)을 탑재하여 최대 35% 전력 절감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실제로 친환경 컴퓨팅에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인 EPEAT(Electronic Product Environmental Assessment Tool)에서 금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EU 환경마크인 플라워(Flower) 인증을 받았다. 특히, 공기 이온화 장치인 에어 이오나이저(Air Ionizer)가 내장되어 공기 흐름과 순환을 원활히 하여 사용자 주변의 공기를 알레르기나 병균으로부터 깨끗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N50은 50% 전력 절감이 가능하고 색 재현율이 높은 최신 LED 백라이트 LCD를 채용했다.

기하학적인 무늬로 우아함이 살아있는 스타일

아수스 N50, 51은 스타일 면에서도 흠집이 잘 나지 않는 패널로 오래 사용한 후에도 광택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유선형의 금속 느낌 패턴의 상감은 기하학적인 무늬를 사용하여 우아함을 더해주는 아르데코(Art Deco) 특징의 영향을 받아 스타일을 더욱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키보드 제일 윗줄에 빛이 나는 터치 센서 버튼을 장착하여 쉽고 감각적인 멀티미디어 콘트롤 또한 가능하다.

세계 최초 엔비디아 지포스 GT130M 그래픽

N51 제품은 세계 최초 엔비디아 지포스 GT130M GPU와 1GB 그래픽 메모리를 탑재했다. 32 CUDA 프로세서로 8배 빠른 비디오 인코딩과 5배 빠른 포토샵 CS4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게임 HD영화에서 더욱 원할하고 뛰어난 그래픽을 제공한다. 또한 극장 영화 규격인 16:9 LCD 화면 지원은 차세대 HD 영상 지원과 낮은 CPU 점유율로 보다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LCD 화면은 아수스가 자랑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LED 백라이트 LCD로써 최대 50%까지 전원 절감이 가능하다.

극장 영화 규격 16:9 화면 LCD와 완벽한 멀티미디어 환경 제공

아수스 N51은 기존의 16:10 규격 와이드 LCD와 달리 16:9 비율 LCD를 채용하여 HD 드라마, 최신 HD 영화 감상 시 블랙바 없는 선명하고 깔끔한 영화관 수준의 화질을 제공하여 영화관 느낌의 영상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아수스 N시리즈는 HD영상 출력을 위한 HDMI 단자와 알텍 랜싱 스피커를 통해 품격 있는 멀티미디어 재생과 생생한 사운드로 영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수스 N50, N51은 G-market, Auction, 11번가 등 오픈마켓, 용산, 테크노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수스 공식 홈페이지(http://asus.com/kr)와 아수스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대원 컴퓨터, 네오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수스 노트북은 고객을 위한 마음으로 ‘국내유일’ 전세계 40개국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무료 픽업 서비스 및 전국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수스 노트북 서비스는 아수스 로얄클럽(1566-6868)을 통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설명: 아수스 N51 노트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스출처: 아수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