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고급스러운 디자인 프리미엄 노트북 PC, 델 스튜디오(Studio 14)출시

곰탱이it 2009. 8. 25. 15: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진수, 이하 델코리아)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한층 강화된 이동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향상된 색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PC, 델 스튜디오(Studio 14)를 선보인다.
 
이동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고화질 HD 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급증하면서 고객들은 강화된 성능뿐 아니라 선명한 화질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옵션의 노트북을 찾기 마련이다. 델 스튜디오 14는 이런 트렌드에 한결 가볍고 작아 이동성까지 겸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델 스튜디오 14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LED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배터리 소모는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최대 1600X900 해상도까지 지원하는 16:9 HD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더 넓은 화면의 콘텐츠를 보다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SRS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선택 사양으로 ATI 모빌리티 라데온 HD4530 512MB 그래픽 카드를 탑재할 수 있어 메모리 부담 없이 한결 쾌적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이 가능하다. 또 음악이나 영상 정보를 손상 없이 전달하는 HDMI 단자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블루레이 디스크를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최고급 화질의 HD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휴대용 홈시어터로 손색이 없다. 델 스튜디오 14는 고사양 게임에서의 화려한 액션 장면은 물론 영화의 섬세한 배경 등으 선명한 색으로 담아내 기존의 멀티미디어 노트북과는 차별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최대 6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탑재할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최대 7200RPM의 500GB HDD나 256GB SSD까지 장착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시에도 전혀 부담이 없다. 여기에 최신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RJ-45 Gb 이더넷 등 확장된 무선 기능은 델 스튜디오 14의 효용성을 한층 높여 준다.
 
2.3kg (6셀 배터리 기준)의 무게로 휴대성과 이동성을 한층 강화한 델 스튜디오 14는 디자인 측면에서도 한층 고급스러워진 제품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체인링크 (Black Chain-link) 컬러에서부터 루비 레드(Ruby Red), 미드나잇 블루(Midnight Blue), 플라밍고 핑크(Flamingo Pink), 스프링 그린(Spring Green), 플럼 퍼플(Plum Purple) 등 부드러운 새틴 느낌의 감각적인 6가지 컬러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해, 한층 세련되게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델 스튜디오 14는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LED 방식의 디스플레이와 6가지의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디자인에서뿐 아니라 이 노트북을 통해 보는 영상에서까지 생생한 색감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최고 품질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향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델 스튜디오 14가 그 해답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출처: 델인터내셔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