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GM DAEWOO, 국내 최초 ‘핑크색’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

곰탱이it 2010. 7. 3. 11:39
반응형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핑크색 외장 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M DAEWOO는 ‘2011년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에 맞춰 은은한 펄(Pearl, 진주) 느낌이 가미된 핑크 컬러(색상명: 모나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포함, 2011년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오는 7월 5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지난 4월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 쇼카로 전시되기도 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모터쇼 당시에도 여성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이번에 ‘모나코 핑크’ 색상 추가로 아이슬란드 블루, 하바나 그린, 바르셀로나 레드 등 기존의 화려한 외장 색상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색상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GM DAEWOO 판매·A/S·마케팅 부문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국내 최초로 핑크 색상을 적용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경차의 특성에 잘 어울리는 혁신적 컬러로 여성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세련된 스타일과 뛰어난 안전성을 바탕으로 12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선택 사양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에 출시되는 2011년형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는 핑크색 외장 색상과 함께 실용성이 돋보이는 승용 밴(Van) 트림이 새로 추가된다. 가격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밴이 740만원, 팝(POP) 810만원, 재즈(JAZZ) 873만원~941만원, 그루브(GROOVE) 958만원~1,010만원.

한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K-BPI)’에서 1999년부터 2010년까지 12년 연속 국내 소형승용차 부문 1위 브랜드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올해 총 11,500여명이 참여해 196개 산업군에 대한 조사를 시행했으며, ‘마티즈’는 여타 경차, 소형차, 준중형차들을 제치고 소형승용차 부문에서 12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뉴스출처: GM대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