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음치도 가수로! ‘뷰티 보이스 트레이너”

반응형

음치는 타고난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노래를 못하는 사람은 노래를 잘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보이스 트레이너들은 훈련을 하면 어느 정도 음치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목의 근육을 최대한 활용하는 훈련을 하면 더 낮은 음과 더 높은 음을 자유자재로 낼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고 당장 보이스 트레이너를 찾아갈 필요는 없다. 집에서도 혼자서 손쉽게 훈련할 수 있는 특별한 보조기구, ‘뷰티 보이스 트레이너(Beauty Voice Trainer)’가 나왔다.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목의 근육도 사용하지 않으면 못쓰게 된다. 특별히 고안된 이 마우스피스를 혀에 대고 소리를 내면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사용하게 되며 자연스럽게 훈련이 된다.


또한 ‘뷰티 보이스 트레이너’를 사용하면 복식호흡에 도움이 된다. 풍부한 발성을 위해서는 복식호흡이 필수다. 목의 근육을 되살릴 뿐 아니라 복식호흡까지 훈련시켜 준다.


또한 튜닝 포크가 들어있어, 원하는 음을 맞춰가며 연습할 수 있다. 하루에 5분씩만 훈련하면, 노래하면서 최대 성량을 발휘할 수 있다.


색상은 오렌지와 자주색으로 나왔다. 마우스피스는 ABS 플라스틱과 합성수지로, 튜닝 포크는 스테인리스 강철로 만들었다.


무게는 마우스피스 22g, 튜닝 포크는 30g이다. 크기는 마우스피스 5.6*9.0*3.0cm, 튜닝 포크는 1.8*12*0.9cm이다. 사용설명서는 일본어로 나왔다. 가격은 85달러이다.



출처:  http://www.japantrendshop.com/beauty-voice-trainer-p-556.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