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가비아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

반응형

가비아가 윈도우 OS를 위한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국내 최초로 리눅스 트래픽 무제한 상품을 출시하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은데 이어, 이번에는 윈도우 웹호스팅 사용의 증가세를 반영해 윈도우 OS에도 트래픽 무제한을 적용한 것이다. 


트래픽이란 웹사이트 방문자가 주고받는 데이터의 총량을 의미하는 것으로, 텍스트/이미지/동영상 등 웹사이트에 담기는 정보와 이를 보기 위해 찾는 방문자가 많을수록 높아진다. 


이에, 이용하는 상품에 따라 쓸 수 있는 트래픽 용량이 정해져 있는 일반 웹호스팅 상품의 경우, 갑작스럽게 방문자가 폭주하게 되면 웹사이트가 차단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가비아 무제한 트래픽 상품을 이용하면 웹사이트 차단 방지는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추가 비용 없이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격도 웹호스팅 수준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가비아 윈도우 트래픽 무제한 상품은 개인형/기업형으로 나뉘며 ▲베이직무제한 ▲스탠더드무제한 ▲프리미엄무제한으로 구성, DB 용량까지 무한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사업부 조병주 팀장은 “트래픽 무제한 상품은 국내 호스팅 시장의 일반적인 상품 구조를 탈피한 새로운 시도”라며, “사용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리눅스와 윈도우 등 OS별로 트래픽 무제한을 적용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가비아 웹호스팅 페이지: http://https://webhosting.gabia.com/servi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