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제품

보디가드 자가발전 비상장비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6. 17:4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약 당신이 트레킹, 하이킹과 같은 어드벤처 스포츠나 탐험에 나섰다가 혹은 혼자서 낚시나 보트타기를 하러 길을 나섰다가 방향을 잃고 모르는 곳에 길을 잃을 수 있다. 휴대폰도 작동하지 않아 무엇을 어찌해야할지 통 알 수 없다. 우리 모두는 언젠가 이러한 상황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다. 그럴 땐, 이 보디가드 자가발전 비상장비(BodyGard Self-Powered Emergency Tool)가 도움이 될 것이다.


하나에 12가지 기능이 들어 있는 이 보디가드 자가발전 비상장비는 당신에게 도움을 줄 만한 놀라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응급전화를 걸 필요가 있을 때 비상 동력원이 되어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도움을 요청할 때 붉은색 조명을 켤 수 있다. 패닉버튼과 보안경보는 당신의 안전을 보장해주며, 실내와 실외에서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이 장비 안에 비상물품을 보관할 수도 있다.


이 놀라운 장비가 갖고 있는 기능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 상하 조절이 가능한 붉은색 플래시 라이트, 비상 깜박이

· 자동 스캔 및 안테나와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디지털 FM 라디오, 볼륨 기능

· 패닉 버튼

· 동작이 가해지면 활성화되는 보안 경보/문손잡이에 걸어둘 수 있음

· 나침반

·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신호를 보낼 수 있는 거울

· 약품 및 성냥 등을 담아둘 수 있는 작은 저장 공간

· 휴대폰 충전 콘센트(MP3 충전도 가능)

· 셀프 스탠딩 베이스 및 기타 등등


그러므로 당신이 다음번에 야외활동을 계획할 때, 제일 먼저 배낭에 챙겨야 할 것은 꼭 필요한 시기에 개인 보디가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구조의 손길을 뻗어줄 보디가드 자가발전 비상장비다.


출처 Gizmo Wat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