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제품

휴대용 골프 GPS 거리측정기 유프로(uPro)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 15. 18:4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유플레이(uPlay)는 새로운 휴대용 골프 GPS 거리측정기 유프로(uPro)를 출시했다.


뛰어난 그래픽과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골프 GPS 기술의 아이폰’으로 불리고 있다.


“유프로(uPro)는 GPS와 레이저 기술을 모두 이용하는 휴대용 골프 거리 측정기이다. 골퍼들이 휴대하기 간편할 뿐 아니라 이용하기도 쉽다.”고 유플레이 측은 전했다.


유프로(uPro)는 골프장의 항공사진을 담고 있고 공의 비행코스를 보여줄 수 있다. 고해상도 칼라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유프로(uPro)는 업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기능적인 휴대용 거리측정기이다.


골프 경기를 위한 값비싼 장난감이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이다. 유프로(uPro)만 있으면 골퍼들은 자신의 위치에서 홀까지의 거리를 정확히 알 수 있다. 또한 코스와 해저드, 페어웨이도 지도로 표시해 준다.


“사용하기 간단하면서도 최첨단 기능을 갖춘 거리 측정기를 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였다. 유프로(uPro)는 골프코스와 게임을 전체적인 시각에서 볼 수 있도록 해준다.”고 조셉 발라데타(Joseph Balardeta) 유플레이 공동 설립자가 말했다.


유프로(uPro)는 자세한 골프코스 지도와 공이 날아갈 비행코스, 항공에서 내려다본 각 홀의 모습들을 보여준다. 또한 골퍼들이 골프코스 어느 지점에 있든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얼마나 멀리까지 공을 쳐야 해저드 앞에 공이 멈출 수 있을지 알고 싶다면, 유프로(uPro)가 알려줄 것이다. 해저드를 넘기고 싶다면 얼마나 더 멀리 쳐야 하는 지도 유프로(uPro)가 알려줄 것이다.


유프로(uPro)는 1월 16-19일 올랜도(Orlando)에서 열리는 2008 PGA 쇼(Show)에서 첫 선을 보인다.


출처 Blast Magazi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