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IT

음악작업(편집, 믹싱, 녹음)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1. 1. 19:1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지디자인(Digidesign)과 아비드 사는 전문 오디오 & 비디오 편집 분야를 선도하는 가장 대표적인 기업들이다. 이들 기업의 소프트웨어를 운영하는 고가의 시스템들은 수십만 달러를 호가한다. 하지만 최근 이들 기업들은 노트북과 같은 휴대용 시스템을 위한 보다 저렴한 편집 솔루션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Mbox 2 Micro는 Mbox 2 계열의 제품들 중 최소형 모델이며, 노트북에서 고음질의 오디오 아웃풋을 생산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오디오를 편집하거나 믹싱할 때 고음질의 오디오 기기는 반드시 필요한 요소이다.


전형적인 USB 플래시 드라이브 크기의 Mbox 2 Micro는 고음질의 24-비트 / 48 kHz 사운드와 헤드폰이나 스피커 모니터링용 1/8인치 스테레오 기기를 제공하며 편리한 볼륨 휠(volume wheel)을 갖추고 있어 편집, 시퀀싱 및 믹싱 시 보다 많은 자유로움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Mbox 2 Micro는 당신이 이동 중에 스튜디오에서 녹음하거나 라이브 사운드 프로 툴즈(Pro Tools) 세션을 작업하기를 원할 때, 혹은 컴퓨터 기반의 음악이나 실제 악기 연주를 통한 음악을 작업하기를 원할 때, 장소를 가리지 않고 영감이 떠오른 곳이면 어디에서나 작업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Pro Tools LE 편집 및 믹싱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소프트웨어는 디지디자인 & 아비드 사의 대표적인 제품의 라이트 버전(light version)이지만, 풀 버전으로 생산된 프로젝트를 열고 편집할 수 있다. 이 제품이 강조하는 것은 작업을 해야 하는데 스튜디오에 있지 않을 때, 작업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Mbox 2 Micro는 디지디자인의 허가를 받은 딜러를 통해 11월 초부터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판매가는 279달러이다.


출처 Ohgizmo

http://www.ohgizmo.com/2007/10/29/digidesign-mbox-2-micr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