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새로운 미니 PC ‘VC66R’

▣컴퓨터/노트북 2017.11.07 12:56 Posted by IT곰탱이 곰탱이it

손바닥 위에 올라갈 정도로 작은 크기의 산업용 베어본 미니 PC 

미니 PC에서 RAID 시스템 구축 가능 

데스크탑용 CPU 장착으로 기존 미니 PC 대비 놀라운 성능



기존 타사 베어본 미니 PC의 경우 노트북 CPU가 장착되어 있어 확장 혹은 성능 제한에 한계를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청사항을 충실히 반영하여 기획된 VC66R 베어본 미니 PC는 데스크탑용 CPU가 장착되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미니 PC 대비 놀라운 성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ASUS VC66R-BB022M’ 베어본 미니PC 


VC66R의 가장 큰 특징은 인텔 H170 칩셋 장착으로 미니 PC에서 RAID 시스템 구축을 가능하게 한 것이다. 2.5인치 HDD와 SSD 그리고 M.2 SSD 장착 및 DDR4 RAM까지 확장 가능으로 최대 3개의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지원하여 중소기업용 미니 서버 또는 NAS 시스템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COM port, DVI-D, DP, HDMI 포트 및 2개의 USB 2.0과 3개의 USB 3.0 그리고 USB3.0 Type-C 포트와 4-in-1 카드 리더 장착으로 다양한 제품 확장 및 포트 사용 시 불편함을 줄였다. 이러한 다양한 연결 포트들의 지원은 아직 구형 주변장치를 사용하고 있는 Embedded시장이나 B2B, 시설설비 공장, POS 등 산업용 시장 수요에 맞춤형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가정에서 사용 시에는 최적화된 저소음 팬 설정으로 소음 레벨을 대기모드에서 잎사귀가 떨어지는 소리와 같은 수준인 19dB까지 낮췄으며, 풀 로드일 때에는 업계 표준의 60%에 불과한 40dB만을 생성하여 음악 및 영화 감상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TA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