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새로운 휴대폰 ‘노키아 초신성(Nokia Supernova)’ 시리즈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7. 3. 10:24
반응형

누구나 가지고 다니는 휴대폰. 아무리 멋진 스타일이라 하더라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는 법.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며 차별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휴대폰을 다양한 색상의 커버로 꾸미거나 디자인을 살짝 바꿔 주는 휴대폰 튜닝은 이미 흔한 일이다. 휴대폰은 이미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 진화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핀란드의 휴대폰 업체 노키아(Nokia)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새로운 휴대폰 ‘노키아 초신성(Nokia Supernova)’ 시리즈를 발표했다.


‘노키아 초신성’ 시리즈는 ‘노키아 7610 초신성’과 7510, 7310, 7210 등 4기종이다. 7210을 제외한 3기종은 모두 교환 가능한 엑스프레스온(Xpress-On) 커버로 외관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바꿀 수 있는 ‘테마 칼러라이저(Theme Colorizer)’ 기능이 있다.


노키아 초신성 휴대폰은 MP3, 인터넷 등 최신 휴대폰 기능에 화려하고 과감한 색상과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최신 유행하는 핸드백이나 선글라스 하나쯤은 꼭 사는 개성파라면 노키아 초신성의 유혹을 물리치기 쉽지 않을 것이다.


휴대폰은 단순한 의사소통의 도구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감성과 멋을 한껏 표현하는 수단으로 눈부신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출처
노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