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사진에 이어 동영상까지 즐기는 디지털 액자 ‘티포토 72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지털 영상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포토 앨범도 진화하고 있다.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 트랜센드(Transcend)에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디지털 포토 앨범 티포토 720(T.photo 720)을 발표했다.

 

티포토 710(T.photo 710)의 후속 제품인 티포토 720은 7인치 와이드스크린 TFT 패널에 고해상도(800x480)로 뚜렷하고 선명한 사진뿐 아니라 동영상까지 즐길 수 있는 최신 멀티미디어 디지털 액자이다.



영화, 비디오 재생을 위한 AVI, MOV, MPG, MP4, 3GP, 모션(Motion) JPEG 비디오 포맷을 지원한다. 또한 MP3 플레이어 기능과 20개 방송까지 청취할 수 있는 FM 라디오 기능까지 있다.



티포토 720은 710에는 없는 최신 자동방향 센서(Automatic Orientation Sensor)를 탑재했다. 따라서 액자가 수직이나 수평으로 좀 기울어져도 굳이 바로 세울 필요가 없다. 자동으로 스크린을 조절해 사진을 똑바로 볼 수 있도록 사진의 위치를 맞춰준다. 액자가 좀 비뚤어져 있어도 사진이 스스로 균형을 잡는 셈이다.



무엇보다 티포토 720의 가장 큰 특징은 2GB의 내장메모리이다. 이전 모델에 비해 저장용량을 2배나 늘렸다. 게다가 USB 플래시 드라이브와 마이크로SD, SD, SDHC, MMC, MS, M2, CF 메모리 카드 등을 지원해 외장 저장용량도 충분히 확보했다.



티포토 720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디지털 카메라 포맷인 JPG와 BMP를 지원한다. 슬라이드처럼 사진을 한 장씩 넘겨가며 볼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SD와 M2카드를 직접 인풋할 수 있는 특별한 모바일카드(MobileCard) 슬롯이 있어 휴대폰의 사진과 비디오를 보기가 한결 편리해졌다.



달력과 자명종 기능도 있어 아침마다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을 들으며 일어날 수도 있고, MP3에 수록된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자명종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사용법이 아주 간단해서 할머니 할아버지께 가족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 선물로 드리면 좋을 듯하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출처 

http://www.transcendusa.com/Press/index.asp?LangNo=0&axn=Detail&PrsNo=1070&NewsKeyW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