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델, 스타일리시한 초소형 미니 데스크톱 PC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7. 20:5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은 초소형 디자인과 절전 기능이 특화된 친환경적인 미니 데스크톱 PC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studio Hybrid)를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델 스튜디오 하이브리드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한 작은 크기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우수한 절전 기능 및 성능을 통해 가정이나 사무 공간 등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멀티미디어 PC로 데스크톱 PC 시장에서 새로운 진화의 첫 발자국을 내디딜 것으로 기대한다.

이 제품은 미니멀리즘에 입각하여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외형과 더불어 미니타워 데스크톱 PC에 비해 80% 작은 대형 사전만한 크기로 수직 또는 수평으로 설치할 수 있다. 에메랄드, 루비, 토파즈 컬러처럼 반투명한 보석 빛의 6가지 색상과 대나무 질감의 패턴을 제공하여 마치 PC가 아닌 공간을 빛나게 하는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다.

기후 이상, 지구 온난화와 같은 환경 문제점들이 대두되는 지금 스튜디오 하이브리드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 우수한 절전 기능을 통해 일반 데스크톱 PC에 비해 70% 적은 양의 전력을 소모하며 에너지 스타 4.0 규격을 준수한다. 포장과 인쇄물의 95%는 재활용 가능한 재료로 대체했으며, 인쇄물을 줄여 75%의 무게를 줄이기도 했다.

스튜디오 하이브리드는 크기는 작지만 멀티미디어 기능은 풍성하다.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와 차세대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인 HDMI를 탑재할 수 있어 집 안을 HD 극장으로 꾸밀 수도 있고, 무선 키보드 마우스, 무선 랜까지 지원하며, 동영상 편집, 사진 앨범, 인터넷 컨텐츠 접속이 자유로워 가정의 만능 엔터테인먼트 기기로도 손색이 없다.

스튜디오 하이브리드 발표와 함께 델코리아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인스피론 518(Inspiron 518) 데스크톱 PC도 함께 선보였다. 인스피론 518은 성능 대비 우수한 가격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PC로 인터넷, 영화, 사진 편집 등과 같은 가족 구성원들이 많이 즐기는 작업에 중점을 두어 최대 4GB의 메모리 탑재, 인텔 코어2 쿼드 프로세서까지 폭 넓은 사양을 지원한다.

특히 인스피론 518은 하이그로스한 검정색 외관에 금속성의 포인트로 강조되어 깔끔함을 더하며, 상단에는 USB 포트가 제공되는 선반이 있어 디지털 카메라나 MP3 플레이어 등 소형 기기들을 올려 놓고 쉽게 연결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델코리아의 이신영 부장은 “이 제품은 디자인에 반하고, 성능에 두 번 반할 감각적인 제품으로 보다 세련되고 차별화된 나만의 PC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되었다”라며 “지금까지의 데스크톱 PC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뉴스출처: 델인터내셔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