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지텍(Logitech)사는 Mac 컴퓨터와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19mm의 초슬림 충전식 키보드를 공개했다. 로지텍의 다이노보 엣지 맥 에디션(diNovo Edge™, Mac Edition)은 디자인상을 수상한 로지텍의 다이노보 키보드 라인에 새롭게 합류한 신제품으로 맥 전용으로 개발된 최초의 다이노보 키보드이기도 하다.


다이노보 엣지 맥 에디션의 특징으로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이외에도 원터치 방식으로 메일, 사파리, 아이튠 및 다수의 맥 전용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는 최적화된 맥 키들을 꼽을 수 있다. 새로운 로지텍의 키보드는 맥 컴퓨터를 켜고 끌 수 있는 파워버튼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터치디스크(TouchDisc)는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키보드에서 스크롤과 내비게이션을 가능하게 해준다. 손가락을 위아래로, 또는 디스크를 교차해서 움직이면 컴퓨터상의 커서를 이동시킬 수 있고, 터치디스크 주변을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움직일 경우, 문서상에서 수평 및 수직 스크롤이 가능하다. (몇 가지 기능은 로지텍 컨트롤 센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하고 부드러운 타이핑 경험을 위해서 로지텍의 키보드는 퍼펙트스트로크(PerfectStroke) 키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스트로크는 일반적인 노트북 키보드의 키 이동거리보다 더 긴(기존의 2.2mm에 비해 긴 3.2mm) 키 이동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키 시스템이다. 키 이동거리가 길다는 것은 키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손가락을 이동시켜야하는 길이가 편안하게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타이핑을 할 때, 키 표면에 힘을 균등하게 분배하는 정밀 마이크로 시저(micro-scissor) 메커니즘 기반의 로지텍 키보드는 부드럽고 편안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다이노보 엣지 맥 에디션은 키 중앙을 누를 때나 한쪽 끝을 누를 때나 키를 칠 때의 느낌이 동일하다.


또한 키보드 상의 접합부분과 버튼을 줄이고 접촉감지식 기술을 채용하고 있다. 충전거치대가 제공되어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4시간 충전한 배터리의 수명은 1개월이며, 10분을 충전할 경우 하루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로지텍 키보드는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통해서 맥 컴퓨터에 곧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m 떨어진 거리에서도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어 집안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출처 http://www.logitech.com/index.cfm/172/4915&&cl=us,e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