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뮤직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키아(Nokia)는 음악기능을 강조한 새로운 터치스크린 휴대폰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뮤직(Nokia 5800 XpressMusic)’을 발표했다.


 업계 최초로 이 모델부터 1년간 무료로 온라인 음악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CMW(Comes With Music)’를 제공한다. 노키아 휴대폰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1년간 온라인 노키아 뮤직 스토어에서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년이 지나면 가입비를 내고 다운로드 서비스를 받아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노키아 휴대폰을 다시 구입하면 된다.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뮤직’은 3.2인치 터치스크린, 320만 화소 카메라, 스테레오 스피커, A-GPS를 탑재하고, 8GB 마이크로SD, 스테레오 헤드셋 등을 지원


또한 이 휴대폰은 드롭 다운방식(drop down menu; 주 메뉴를 선택하면 주 메뉴에 들어 있는 하위 메뉴들이 아래로 나란히 배열되어 나타나는 형태의 메뉴 표시 방식)인 ‘미디어 바(Media Bar)’ 기능을 채택, 손가락으로 간단히 조작하며 음악, 비디오, 사진, 웹브라우저 등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노키아 5800 익스프레스뮤직은 애플 아이폰이 지원하지 않는 플래시(Flash) 콘텐츠까지 지원한다. 따라서 모든 웹 서핑이 가능하다.


음악을 듣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도 다 제공된다. 그래픽 이퀄라이저(graphic equalizer; 각 주파수 대역의 신호 레벨을 조절하는 장치), 6,000곡까지 저장할 수 있는 8GB 메모리, 모든 주요 디지털 뮤직 포맷을 지원하며, 3.5mm 잭도 있다. 내장된 서라운드 사운드 스테레오 스피커는 업계 최강 사운드를 자랑한다.


쉽게 노키아 뮤직 스토어에 들어가 곡을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새로 업데이트된 노키아 뮤직 PC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뮤직 콜렉션을 관리하기도 쉽다.


‘콘택츠 바(Contacts Bar)’ 기능을 이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가정용 스크린으로 최근 문자 메시지, 이메일, 전화목록, 사진, 블로그 업데이트까지의 디지털 기록을 다 볼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음악을 당연히 무료라고 생각하는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279유로다.


출처 http://www.nokia.com/A4136001?newsid=12565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