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포드자동차 젊은 운전자들이 연료를 절약하고 안전하게 운전하도록 도와주는 마이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0. 11. 09:3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전을 처음 시작한 자녀를 둔 부모라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과속하지는 않는지, 안전벨트는 착용을 했는지, 음악을 너무 크게 틀어 운전에 방해가 되는 것은 아닌지 자녀가 집에 안전하게 돌아올 때까지 걱정은 계속 된다. 포드자동차(Ford Motor)가 선보인 혁신적인 시스템은 부모님의 이러한 마음을 헤아려 운전자가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포드자동차는 젊은 운전자들이 연료를 절약하고 안전하게 운전하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기술 ‘마이키(MyKey)'를 소개했다. 마이키는 사용자가 키에 프로그램을 입력해 자동차의 최고 속도와 오디오 볼륨을 제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외에도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돕고, 연료가 떨어져갈 때 미리 경고음을 울려주는 기능도 있다.

 

포드는 충돌 보호 및 충돌 방지 시스템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안전한 운전습관을 길러주는 새로운 기술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내년부터 2010년형 포드 ‘포커스(Focus)'에 기본 사양으로 추가되는 마이키 시스템은 앞으로 ‘링컨(Lincoln)’과 ‘머큐리(Mercury)'를 비롯한 포드의 다른 모델에도 확대되어 장착될 예정이다. 


출처http://media.ford.com/article_display.cfm?article_id=291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