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오피스 이미징 시스템 및 솔루션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미국 캐논 (Canon) 社는 날렵하고 자그마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과 편리성을 겸비한
사무용 컬러 복합기 컬러 이미지러너(Color imageRunner) C1022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논의 이미지칩(imageCHIP) 라이트(Lite) 시스템 구조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컬러 이미지러너 C1022 시리즈는 프린터, 팩스, 스캐너 및 복사기를 사용이 편리한 고해상도 다기능 기기 하나에 통합하였으면서도 넓은 공간을 차지하거나 가격이 비싸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출력 속도가 빨라서 A4지 22장 분량을 1분 안에 흑백/컬러로 인쇄해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분당 20장의 단면/양면 컬러 스캔이 가능하다.


네트워크 프린팅, 휴대용 메모리 미디어 기능, 고급 전자 문서 포맷 기능 및 양면 동시 컬러 스캔 기능 등 생산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으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이 제품은 모든 사무실에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캐논 측은 자부한다. 일반적인 복합기 이상의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특히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출처 http://www.usa.canon.com/templatedata/pressrelease/20081001_irc1022.html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