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멀티미디어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크기의 작고 실속 있는 레인콤, 3.5인치 포터블 내비게이션 NV mini 출시

곰탱이it 2008. 10. 28. 09:29
반응형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크기의 작고 실속 있는   레인콤, 3.5인치 포터블 내비게이션 NV mini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88.9mm(3.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NV mini는 작은 크기로 운전자 시야를 가리지 않아 안전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내부 공간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NV mini는 실속을 강조한 제품답게, 다양한 부가기능과 함께 신속한 길안내 및 편리한 조작 등 내비게이션의 기본적인 요소에 충실한 제품이다. 운전자 편의성을 위해 터치 스크린 조작 방식을 지원하고, 내부의 기본 UI 레이아웃도 가독성이 높도록 설계하여 보다 용이하고 신속한 길 찾기를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경제적인 가격까지 갖춘 NV mini는 합리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내부 공간이 협소한 소형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NV mini는 최대 2시간 30분 가량 지속되는 내장 배터리로 차량 외부에서도 자유롭게 휴대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외장메모리를 최대 8GB까지 지원하여, 음악의 경우 최대 1400곡을 넣어 청취할 수 있다.

블랙과 실버의 투톤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 NV mini는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간결한 라인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다. 또한, 내비게이션 정면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뒷면의 디자인도 고려하여 뒷면에 스피커 홀의 형태를 패턴화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레인콤 김경렬 마케팅이사는 “NV mini는 콤팩트한 크기와 실속 있는 기능으로 NV, NV Life 이후 아이리버의 내비게이션 라인업을 잇는 제품” 이라고 밝히며, “합리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추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떤 차에도 어울릴 수 있는 NV mini는 경제적인 가격과 핵심적인 기능을 선호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레인콤은 NV mini 출시를 기념하여 ‘폭스바겐 뉴비틀과 함께 하는 NV mini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NV mini가 탑재되어 있는 폭스바겐 뉴비틀 2박 3일 이용권을 증정하고, 체험 후 우수 리뷰 작성자 3명에게는 NV mini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NV mini와 같이 작은 사이즈의 아이템을 찾는 이벤트, NV mini에 어울리는 자동차 선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 참조.

NV mini는 4GB로 소비자 가격은 188,000원이다. 기본 맵으로 엠앤소프트사의 지니맵을 탑재한 NV mini의 구성품은 본체와 시가잭 어댑터, USB 케이블, 거치대, 퀵스타트 가이드, 설치CD, 워런티 카드 등이다.

출처<레인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