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멀티미디어

글자를 스캔하면 해석과 발음이 바로바로! 위즈콤의 퀵셔너리TS

곰탱이it 2008. 10. 28. 20:52
반응형
 글자를 스캔하면 해석과 발음이 바로바로!  위즈콤의 퀵셔너리T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즈콤 테크놀러지스(Wizcom technologies)사가 개발한 400dpi 스캐너 사전 ‘퀵셔너리TS’는 간편한 터치스크린에 아이콘 메뉴가 설치되어 있는 휴대용 핸드헬드 사전으로 단어, 숙어, 구절 별 즉석 번역이 가능하다.  


퀵셔너리TS 제품은 단어를 스캔하면, 완벽한 정의와 함께 뜻을 디스플레이한다. 또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단어 발음 교정도 가능하다.

학생, 여행자, 연구원, 사업가처럼 여러 개 언어 사용을 요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해석 때문에 발생하는 시간 소모나 집중력 분산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종이 사전에서 단어를 찾거나 전자 사전에서 타이핑을 할 때 걸리는 시간 소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휴대용이기 때문에 내장된 단어 게임을 통해 짬을 내어 어휘력도 늘릴 수 있다.


‘퀵셔너리TS 프리미엄’은 영어-프랑스어-영어 그리고 영어-스페인어-영어 번역과  AHD(American Heritage dictionary)가 내장되어 있다. 사용자는 내장 LCD 디스플레이 상에서 원래 단어와 번역 모두를 확인할 수 있다.


온스크린 터치 키보드는 스캔 불가 단어도 입력할 수 있으며, 현재 사용되는 모든 단어를 번역할 수 있다. 제품을 종이 프린트된 단어에 올려놓기만 하면 즉시 인식·번역할 수 있으며, 기존 번역기보다는 이해하기 쉬운 번역을 제공한다.


사전당 30만개 이상의 단어와 구절이 내장되어 있다. 히스토리 옵션을 사용하면 최근 검색한 80개 단어를 재확인 할 수 있다.


텍스트 투 스피치(TTS: Text to Speech) 기술을 이용한 오디오 단어 발음 기능은 내장된 스피커와 이어폰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글씨체와 사이즈(6-22 포인트, 최고 8mm)를 인식할 수 있으며, 대조적 배경에 있는 텍스트 인식도 가능하다. 흰 바탕에 붉은 글씨, 붉은 바탕에 하얀색 글씨, 블랙 바탕에 블루 글씨체 그리고 블루 바탕에 블랙 글씨는 인식되지 않는다.


또한 하이픈 연결된 텍스트를 자동 연결하고, 인식한다. 내장된 스타일러스를 이용해, 단어 직접 입력이나 텍스트 수정할 수 있으며, 가상 키보드가 존재한다.


자동완성 기능이 있으며, 버튼 사용이 간편하다.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언어를 지원하며, 좌우측 어느 쪽이든 사용 가능하다.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릴 수 있다.


출처 http://www.wizcomtech.com/eng/catalog/platforms/01/default.asp?pCat=6&PlatformID=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