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산요, 라디오 방송을 녹음할 수 있는 , 새로운 IC 레코더 3종 출시

반응형

 산요, 라디오 방송을 녹음할 수 있는 ,  새로운 IC 레코더 3종 출시
전문가를 위한 IC 레코더 ‘ICR-PS603RM’, 라디오 방송을 녹음할 수 있는 ‘ICR-RS110MF’, 초보자용 레코더 ‘ICR-S003M’를 출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CR-S003M 모델은 해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나 아직 지원되는 언어와 출시 지역은 알려지지 않았다. 가격은 1만 엔 선으로, 빌트인 메모리가 없지만 SD 메모리 카드를 이용할 수 있고, MP3 포맷으로 녹음 가능하다. AA 배터리 하나로 스테레오로는 최장 29시간, 모노 모드로는 33시간까지 녹음할 수 있고, 재생시간도 스테레오는 27시간, 모노는 29시간에 달한다. 이 녹음기는 내장 마이크 인풋을 갖추고 있지만 최대 192 kbps 밖에 녹음하지 못한다. 재생할 때는 느리게 혹은 빠르게 각각 10단계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이때 디스플레이에 재미있는 그림이 나타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CR-RS110MF의 기능은 애플컴퓨터의 MP3 플레이어 아이팟(iPod)과 유사하다. 가격은 3만 엔 선으로, 재생할 때는 소형 스테레오 세트가 함께 사용되고 보이스 레코더는 라디오 튜너로 사용된다. 일본의 라디오 방송을 녹음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에서 일하면서 놓친 영어 프로그램을 녹음해서 들을 수 있다. 미리 언제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녹음할 것인지 지정해놓을 수도 있다. 이 모델에는 마이크로SD 카드가 들어가고, 자동차나 가정용 라디오처럼 미리 주파수를 지정해놓는 것도 가능하다. 123 kbps로 방송되는 프로그램만 녹음 가능하며, 초보자용과는 다르게 MP3와 PCM 이외에 WMA 재생 기능도 갖추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C-PS603RM는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이다. 4개의 빌트인 마이크가 장착된 최초의 모델로, X-Y 패턴에 T 패턴까지 갖추고 있다. 이 녹음기에는 새로운 소음 방지 기능이 들어가 있고, 더블 메모리 시스템에 4GB 빌트인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다. 용량이 모자라면 마이크로SD를 사용해 추가할 수도 있다. IC-PS603RM는 녹음기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전문가 제품으로, 가격은 3만 3천 엔이다.



출처http://www.sanyo.co.jp/koho/hypertext4/0811news-j/1111-1.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