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물, 얼음, 육지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얼음낚시용 수륙양용 자동차 ‘윌크래프트’

곰탱이it 2009. 8. 18. 19:25
반응형

얼음낚시를 좋아하지만 골리앗처럼 덩치 큰 SUV를 살짝 언 호수 바닥까지 끌고 가기가 조금 걱정된다면 윌크래프트(Wilcraft)가 훌륭한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윌크래프트는 SUV보다 무게가 가벼울 뿐만 아니라 수륙양용이고, 기동력이 뛰어나며, 270kg의 짐을 운반할 수 있다. 또한 20mpg를 이동할 수 있고, 최고 속도는 20mph이다. 다시 말해 윌크래프트만 있으면 겨울철 얼음낚시는 무섭지 않고 훨씬 즐거운 겨울철 야외활동이 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윌크래프트는 물, 얼음, 육지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수륙양용의 특징에서 착안된 이름이다. 윌크래프트의 발명자 톰 로에링(Tom Roering)은 추운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게 이 차량을 개발했다. 또 사냥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위장용 버전도 있다. 윌크래프트는 305cc 엔진과 두 개의 변속장치 박스가 장착돼 있다. 그러나 윌크래프트는 얼음낚시 장소나 사냥 장소에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운송수단만은 아니다. 윌크래프트는 이동식 숙소가 될 수 있다. 캔버스 인클로저와 5cm 두께의 바닥은 윌크래프트 안에 있는 사람들을 따뜻하고 옷이 젖지 않게 보호해준다.


다른 장소로 이동할 땐 줄을 잡아당기거나 미끼를 거둬들이기만 하면 단 5초 안에 다른 장소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출처 http://www.thewilcraft.com/index.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