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실탄사격 훈련 시뮬레이션 트레일러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4. 17:1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rTra 시스템즈(VirTra Systems, Inc. (OTCBB: VTSI)) 사의 CEO인 Perry V. Dalby 소장(미국 퇴역장교)은 자사의 새로운 이동용 소형무기 실탄사격 훈련 시뮬레이션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새로운 실탄사격 시뮬레이션 트레일러는 VirTra 시스템즈 사의 성공적인 IVR? 시뮬레이션 기술에 기반을 두었으며 상황판단 시나리오와 3중 표적/목표 시뮬레이터 등 다기능을 제공하여 레이저 및 실탄사격 훈련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경찰과 군사용 모델 두 종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완전 자동 소형 총기 50구경까지 사용가능하다. 모바일 실탄사격 트레일러 가격은 25만에서 50만 불 사이로 고객이 부속품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VirTra 시스템즈 사의 시뮬레이션 부문담당 부사장 Michael Kitchen은 모바일 실탄훈련 트레일러에 대한 수요는 국내외적으로 엄청나다고 언급했다. "군과 경찰기관은 이러한 모바일 실탄사격 트레일러를 고정시설에 대한 비용절감 대안방책으로 점점 더 많이 사용해오고 있다. 왜냐하면 새로운 트레일러를 이용하면 실탄사격 훈련을 언제, 어디서나 어떤 날씨 속에서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동성이 편리하므로 넓은 지역에 위치한 사람들에게 각 기관은 중요한 훈련을 제공할 수 있다. "


Dalby 소장은 “우리는 혁신적이고 첨단기술 및 내수성이 강한 소총기류 훈련 시뮬레이션 제품을 훈련 분야에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회사는 현재 고정 및 이동식 레이저와 내수성 강한 소형총기 실탄사격 시뮬레이션 훈련분야에서 중간상인이 선호할 만한 최적의 위치에 올라섰다.”고 말했다.


“이미 신제품과 관련된 몇 건의 입찰 요구를 받았으며 군사용 및 경찰을 위한 내수성 강한 소총기류 훈련용 제품라인에 대한 광범위한 판매는 곧 늘어날 것이다.”라고 Kitchem은 덧붙였다.


출처 New Launch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