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H' 십이지천2 서비스 공식 발표
<십이지천2>는 고품격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의 전쟁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시스템 추가
자체 개발한 'GXD2' 그래픽 엔진 탑재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서비스 계획을 13일 전격 발표했다.
<십이지천2>는 KTH와 기가스소프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차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전작 십이지천의 장점으로 손꼽히던 호쾌한 속도감과 강력한 전쟁 시스템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무협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GXD2 엔진을 적용하는 등 획기적인 데이터 시스템 변경 작업이 진행돼, 기존 구조에서는 구현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게임 시스템의 적용이 가능해 졌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기가스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박세진 이사는 "<십이지천2>는 대규모 전투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혁신적인 전쟁 무협 온라인 게임"이라며, "진정 호쾌함이 무엇인가를 <십이지천2>에서 확실하게 보여 주겠다"라고 밝혔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십이지천2>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재편할 새로운 무협 온라인 게임"이라며, "고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국내 게임 유저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십이지천2>는 기존 '십이지천' 유저가 원할 경우 별도의 신청을 받아, '십이지천'의 모든 데이터를 <십이지천2>로 이전하는 데이터 계승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유저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십이지천2> 서비스와 데이터 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웹사이트(12sky.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소프트웨어/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킥오프 넥슨 FC 평가전' 금일 시작 (0) | 2007.12.13 |
---|---|
NHN, 일본검색 준비지원 신규법인 'NHST' 설립 (0) | 2007.12.13 |
파인디지털, DMB망 활용한 도난방지 시스템 내년 상반기 세계최초 상용화 (0) | 2007.12.13 |
타격전율 FPS '포인트 블랭크', 그 첫 모습을 공개하다 (0) | 2007.12.12 |
괴짜 가족 심슨 PSP와 PS3로 즐긴다 (0) | 2007.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