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킥오프 넥슨 FC 평가전' 금일 시작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는 16일까지 총 4일간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UI 변경, 키 조작 단순화 등 유저 편의성 증대 및 게임 완성도 강화
이벤트 통해 '맨U 공식 유니폼', 레인자켓, '팀가이스트' 등 경품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알스페이스(대표 이태균)에서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킥오프(KICKOFF)'의 세 번째 테스트인 '넥슨FC 평가전'을 금일 시작한다.

'넥슨FC 평가전'은 넥슨(www.nexon.com)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4일간 오후 4시(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의 초점을 유저 편의성 증대와 게임의 완성도 강화에 맞추고 개편된 유저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강화된 '튜토리얼모드'와 '연습모드', 단순화된 키조작, 향상된 골키퍼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 지능)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한편, 넥슨은 '킥오프 넥슨FC 평가전'을 기념해 테스트 기간 중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테스트 기간 중 이틀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접속 일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레인자켓(4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공식 유니폼(3일), '팀가이스트' 축구공(2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주말 이틀간 오후 2시부터 3시 사이에 공격포인트(득점, 어시스트)를 기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넥슨캐시(5천원권)'를 지급하며, 양일 각각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유저에게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킥오프 공식 홈페이지(kickof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