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디직스세미콘,게임기능 탑재된 미니디지털 캠코더 슈퍼파인DC-100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합IT기반 제조,유통 회사로 자리 매김한 디직스세미콘(대표이사 사장:김대성 www.digixkorea.co.kr)이 홍콩에 본사를 두고있는 카메라 전문 제조업체인 레스카(http://www.lesca.com.hk)사와 국내 시장 디지털캠코더 및 디지탈카메라 판매권에 대한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제품인 디지털캠코더에 게임기능을 추가한 레스카 슈퍼파인 DC-100을 출시하여 12월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 하였다고 밝혔다.

카메라 전문 제조사인 레스카는 2001년 1월에 본사를 홍콩에 설립하였으며 2003년 일본 "뉴브랜드상"을 수상, 같은해 미국, 싱가폴, 홍콩,일본등 세계 각지에 지사를 설립하였고 2004년에는 10여개가 넘는 신제품 런칭쇼를 하며 레스카의 기업가치를 전세계에 높이는 기점을 만들기도 하였다. 현재 일본에서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과으로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디직스에서 레스카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맺고 국내에 판매를 시작한 레스카 슈퍼파인 DC-100 미니캠코더는 7.62cm(3")의 넓은 대화면 LCD창과 광학 8배줌을 지원하며 동영상 촬영시 손떨림 보정기능, 자동초점, 수동초점, 역광보정, 디지털효과, 외부 TV연결단자, 리모콘, 메뉴 한글지원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동영상 촬영시 최대해상도 640x480(3.6Mbps), 사진 촬영시 최대해상도 3840x2880(11MP)까지 지원한다. 그리고 SD,SDHC,MMC등의 외장 휴대용 저장 메모리카드를 지원하며 최대 8GB까지 지원을 하고있다. 배터리 풀충전시 대기시간은 8시간, 연속 사용시 약4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무게는 배터리 포함 168g으로 가볍고 슬림하며 장시간 이동시에도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는다. 또한 동영상촬영 기능외에 디지털카메라기능, 음악을 들을수 있는 MP3기능, 외장메모리로 북파일을 저장하여 보는 전자책 기능, 강의나 녹취를 할수 있는 음성녹음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눈여겨 볼점은 기존에 캠코더들이 같고있지 않은 기능인 레스카 슈퍼파인 DC-100 미니 디지털캠코더에서만 느낄수 있는 게임기능이다. 기존 캠코더의 기능에 게임 기능을 추가하여 지루한 출퇴근길과 장거리 여행등과 같은 장시간의 이동시에 지루함을 없앨수 있도록 오락실에서 즐겼던 추억의 게임들이 약 20여가지가 캠코더에 내장되어 독특한 재미를 선사해준다고 말해 주었다.

현재 디직스에서 공급하는 레스카 슈퍼파인 DC-100 미니캠코더는 디직스컴퓨터쇼핑몰(www.digipc.co.kr) 및 지마켓, 옥션등 각종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하였고 소비자 구매단가는 19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디직스담당자말에 의하면 벌써부터 대량 납품주문도 들어온 상태라고 한다. 그리고 디직스 대표이사 김대성 사장은 "2008년에 추가로 500만~800만 화소대의 보급형 디지털카메라 제품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본격적인 가전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말해주었다.

앞으로 디직스에서 판매하는 디지털가전 제품은 디직스 전국 서비스망을 이용하여 제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동안 발생하는 소프트웨어 및 단순 기계적 불량에 해당하는 제품에 한해서 새제품으로 1:1 무상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하였다. 단 소비자 과실에 의한 카메라 렌즈, LCD 화면 제품외관의 스크레치 및 파손에 해당되는 것은 무상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없다고 말해주었다.(제품구입문의처:디직스디지탈 02-702-0851)

사진설명 : 디직스세미콘 레스카 슈퍼파인 DC-100 미니캠코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