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손에 잡히는 크기와 뒷면 고무처리로 안정감 있는 그립감 제공
중요한 일정을 바탕화면에서 알람과 메시지로 바로 확인
3.5형 대화면 디스플레이에서 이동 중 음악, 동영상 감상

한국 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얇고 세련된 3.5형 HP아이팩 112 클래식 핸드헬드를 출시, 바쁜 일정에 쫓기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HP 아이팩 112 클래식 핸드헬드는 PDA의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얇고 세련된 디자인에 넓은 화면까지 제공,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초소형 디자인에 안정감 있는 그립감까지

HP 아이팩 112클래식 핸드헬드는 세련된 외관에 약13mm의 두께와 114.6g이하의 무게로 얇고 가벼워 여성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가방이나 주머니에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고무처리 된 뒷면 마감으로 손에 땀이 많은 사용자들도 보다 안정감 있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일정관리를 위한 최적의 디지털 다이어리

HP 아이팩 112 클래식 핸드헬드는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에게 빠르고 익숙한 운영체제를 제공한다. 또한, 전자 우편과 문서를 동기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 없이 중요한 일정은 물론 연락처, 작업목록, 이메일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중요한 일정정보는 바탕화면에서 알람 소리와 메시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일정의 사용자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이와 함께, 사무실, 학교, 집, 공공장소의 모든 곳에서 이 제품에 내장된 Wi-Fi 네트워크로 웹을 검색하고 전자우편에 접속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나 기타 다양한 블루투스 호환장치에 연결하여 인터넷에 접속 가능하다.

HP 아이팩 112 클래식 핸드헬드는 3.5형(8.9cm)의 선명한 대화면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다. 이를 통해 출, 퇴근 시간이 긴 사용자들은 음악, 사진, 동영상 등을 감상하며 자투리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40만원.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 "오늘 출시한 HP 아이팩 112 클래식 핸드헬드는 바쁜 일정과 업무에 쫓기는 사용자들에게 효율적인 일정관리를 제공하는 최적의 디지털 디바이스다"며, "이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에 얇고 가볍기 때문에 직장인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졸업, 입학 선물로 훌륭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