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대폰으로 소녀시대에게 팬레터 직접 보내고 답장 받는다∼!"

"대기화면 '오늘은?' UFO Town서비스로 즐기는 스타와의 커뮤니케이션! "

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랩소디인뮤직폰(LG-LB3300) 출시기념으로 쇼핑, 뉴스, 어학 등 유용한 정보를 대기화면에서 취향대로 골라 볼 수 있는 '오늘은?' 선택채널 서비스에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와 수시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오늘은?' UFO Town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은?' UFO Town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녀시대, 동방신기, 빅뱅, 세븐, 손호영,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BoA, FT Island 등 최고의 스타들 중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와 간편하게FLY(팬레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보내진 FLY(팬레터)는 각 스타들의 숙소, 안무실, 사무실 등에 설치된 UFO 전용 수신기(모니터)를 통해 스타에게 전달되고 스타들은 수시로 팬들의 FLY(팬레터)를 확인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다.

스타들과 주고 받는 팬레터는 무선인터넷에 접속할 필요 없이 대기화면서비스 '오늘은?'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FLY(팬레터)를 보내는 경우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없이 건당 300원이 부과된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소녀시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소녀시대 헬로UFO"이벤트가 '오늘은?' UFO Town 채널에서 성탄절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늘은?' UFO Town채널에 들어가 신청하면 되고 100명을 추첨하여 오는28일(금) MTV 소녀시대 특집 생방송 현장에서 소녀시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오늘은?' UFO Town 서비스는 향후 선호 스타들을 확대함은 물론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스타와 연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LG텔레콤의 휴대폰 대기화면 서비스인 '오늘은?'은 월 900 원(데이터정액가입자무료)으로 각종 생활정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난 3월말 정식으로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설명> 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쇼핑, 뉴스, 어학 등 유용한 정보를 대기화면에서 취향대로 골라 볼 수 있는 '오늘은?' 선택채널에 소녀시대 등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UFO Town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소녀시대를 추첨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소녀시대 헬로UFO" 이벤트가 LG텔레콤의 '오늘은?' UFO Town 채널에서 성탄절에 진행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를 생방송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