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피망' 액션 RTS 듀얼게이트, 1월 15일 2차 테스트 시작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 일주일간 진행
신개념 매칭 시스템, 신규 맵, 퀘스트 추가 등 대폭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컨텐츠 공개
금일 8일부터 7일간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테스트에 동참할 친구 등록 이벤트 개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액션RTS 듀얼게이트(duelgate.pmang.com)의 2차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를 오는 1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는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 및 컨텐츠로 2008년 온라인 게임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5일에 시작되는 테스트에서는 룸 방식의 매칭모드를 추가하는 등 대폭 개선된 매칭시스템을 공개한다. 상대편을 지정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친선모드와 팀 생성 후 상대팀을 찾아 전투를 펼치는 팀 매칭모드를 선보이며 1차 테스트에서 제공되었던 오토 매칭 시스템도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와 맵도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한다. PvE기반의 퀘스트 카드를 추가하며 대전게임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게이머들을 배려했으며, 아울러 추가적인 레벨 상승 없이 상위카드를 동일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카드 시스템에도 변화를 줬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2차 테스트에 함께 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차 테스트를 같이 즐길 친구를 등록한 후 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친구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깜짝 이벤트를 통하여 3번째 마스터를 공개하고 다채로운 추가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듀얼게이트>는 매우 색다른 재미를 가진 온라인 게임이며, 국내 온라인 RTS장르 게임이 전무한 상황에서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단비와 같은 게임이 될 것"이라며, "특정 장르의 게임만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최근 상황에서 <듀얼게이트>가 2008년 최고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액션RTS 듀얼게이트의 2차 스케일(클로즈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uelgat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